•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굴욕적이야'' 맨시티 서드 유니폼에 팬들 분노

기사입력 : 2020.04.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맨체스터 시티 서드 유니폼 디자인./사진=푸티 헤드라인스
맨체스터 시티 서드 유니폼 디자인./사진=푸티 헤드라인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2020~21시즌 유니폼 디자인이 유출되고 있는 가운데, 맨체스터 시티의 서드(third) 유니폼도 공개됐다.

축구 사이트 푸티 헤드라인스는 최근 맨시티의 다음 시즌 세 번째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맨시티의 서드 유니폼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바로 무늬다. 아이보리 색 바탕에 패턴의 한 종류인 페이즐리와 꽃무늬를 접목했다. 페이즐리는 눈물 또는 올챙이, 깃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다. 정말 독특하다. 보통 여성 옷이나 모자, 스카프 등 의류에서 볼 수 있었지만 유니폼으로 나온 것은 처음이다.

매체는 "푸마가 선보인 2019~20시즌 맨시티의 서드 유니폼은 강렬하고 화려한 색상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하지만 다음 시즌 맨시티의 유니폼은 클래식한 컬러의 콤비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을 본 현지 맨시티 팬들의 반응은 어떨까. 그다지 긍정적이지는 않다. 팬들은 댓글로 "말도 안 된다. 이 바보 같은 마케팅은 어디서 나왔나", "굴욕적이다" 등의 평가를 내놨다.


심혜진 기자 cherub0327@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