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KPGA 투어 개막전 부산경남오픈, 사상 최초 전 세계 생중계

기사입력 : 2020.07.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포스터. /사진=KPGA 제공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포스터. /사진=KPGA 제공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이 KPGA 사상 최초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KPGA는 1일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이 영어 해설과 함께 유튜브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영어 해설은 일본투어에서 1승을 기록하고 있는 재미교포 데이비드 오(39·한국명:오세연)와 PGA Class A 멤버이자 JTBC골프에서 방송 해설과 레슨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신준(48)이 맡는다.

KPGA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유러피언투어와 일본투어, 아시안투어가 중단된 현재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함으로써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원하는 골프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본 대회에는 디펜딩 챔피언 이재경(21·CJ오쇼핑)을 비롯해 아시아 유일의 메이저 챔피언 양용은(48)과 유러피언투어 3승에 빛나는 왕정훈(25), 출전 선수 가운데 세계랭킹이 가장 높은 김주형(18·CJ대한통운)이 출사표를 던졌다.

또 일본투어를 주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김경태(34·신한금융그룹)와 최호성(47), 박상현(37·동아제약), 김승혁(34), 류현우(39·한국석유) 등이 출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7월 2일부터 5일까지 경남 창원시 소재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파72·7245야드)에서 펼쳐진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함께하는 영어 해설 유튜브 생중계는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PGA와 JTBC골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KPGA TV와 JTBC GOLF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