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대한체육회,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20.07.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박수진 기자]
대한 체육회 로고.
대한 체육회 로고.
대한체육회가 6일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교 밖 청소년'의 스포츠 활동 활성화를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6일 대한 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자는 데 뜻을 모아 추진하게 됐다.

대한체육회는 현재 추진 중인 방과 후 스포츠 프로그램(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청소년스포츠한마당, 학생심판 양성교육, 여학생 스포츠교실 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주요 프로그램에 학교 밖 청소년의 참여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각종 사회·환경 변화에 대응해 청소년의 성장과 복지를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총괄기관으로서, 학교 밖 청소년들의 특성과 수요를 고려하여 각종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스포츠 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예정이다.


박수진 기자 bestsuji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