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안산, FA로 수비수 박준영 영입 [공식발표]

기사입력 : 2020.07.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안산 제공

[OSEN=이승우 기자] 안산 그리너스FC가 FC서울을 떠난 박준영을 자유계약으로 영입했다.

안산은 최근 서울과 계약해지 후 자유계약 신분이 된 수비수 박준영을 영입해 수비를 강화했다.

박준영은 FC서울 유스 오산고 출신으로, 광운대에 진학해 팀의 주장을 맡아 뛰어난 리더십을 보이며 2014 U리그 왕중왕전 우승, 2016 전국체전대표 선발전 겸 서울특별시장기 대학부 우승 등에 공헌했다. 2018년 우선지명으로 FC서울을 통해 프로에 입단했다.

185cm, 78kg의 탄탄한 신체 조건을 갖춘 박준영은 제공권과 몸싸움에 능하고, 일대일 대인마크 능력을 갖춘 투지 넘치는 파이터형 수비수이다. 센터백이 주 포지션이지만 수비형 미드필더도 소화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안산 수비진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준영은 “안산그리너스FC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돼 설렌다. 빨리 팀에 적응해 최대한 많은 경기에 출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팀이 승리하는데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메디컬 테스트 등 입단 절차를 마친 박준영은 곧바로 팀 훈련에 합류해 선수들과 손발을 맞추고 있다. 

한편, 안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10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홈경기를 치른다./raul164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