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홈이 너무 예뻤나? AC밀란 서드 유니폼에 팬들은 ''좀 과하네~''

기사입력 : 2020.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AC밀란 서드 유니폼 디자인 유출. /사진=토도 소브레 카미세타스 캡처
AC밀란 서드 유니폼 디자인 유출. /사진=토도 소브레 카미세타스 캡처
이탈리아 명문클럽 AC밀란 팬들이 팀의 서드(third·3번째) 유니폼 디자인 유출에 실망감을 드러냈다.

이탈리아의 셈프레밀란은 13일(한국시간) 트위터를 통해 "AC밀란의 서드 유니폼"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와 함께 유니폼 전문 SNS 토도 소브레 카미세타스에서 가져온 AC밀란 유니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AC밀란 유니폼은 푸른색 바탕에 상의 하단 부분 특유의 무늬를 삽입해 포인트를 줬다.

지난 달 각국 구단들의 유니폼 소식을 다루는 풋티헤드라인스도 AC밀란의 서드 유니폼 디자인이 유출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에도 전체적으로 푸른빛이 도는 색상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하지만 AC밀란 팬들은 이번 서드 유니폼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많은 해외 팬들이 트위터를 통해 "너무 과하다", "못생겼다", "별로", "나한테는 아니다" 등 혹평을 쏟아냈다.

AC밀란은 지난 달 새로운 홈 유니폼을 공식 발표했다. 당시에는 '대박' 디자인에 긍정적인 반응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서드 유니폼은 분위기가 달라 보인다.

AC밀란의 새로운 홈 유니폼. /사진=AC밀란 인스타그램 캡처
AC밀란의 새로운 홈 유니폼. /사진=AC밀란 인스타그램 캡처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