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최강 듀오' 손흥민의 겸손, ''케인 도움 덕에 골 넣었다''

기사입력 : 2020.09.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인환 기자] "케인과 서로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다".

토트넘의 손흥민은 20일 오후 8시(한국시간) 영국 세인트 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사우스햄튼전서 4골을 넣으며 팀의 5-2 대승을 이끌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시즌 초반 부진서 벗어나 첫 승을 사냥하며 승점 3(1승 1패)를 기록했다.

이날 토트넘은 라인을 올린 사우스햄튼의 뒷 공간을 지독하게 노렸다. 그 중심에는 해리 케인과 손흥민이 있었다.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스리톱을 형성했던 그들은 남다른 클래스로 팀 역습을 이끌었다.

손흥민은 케인의 도움을 받아 동점골을 포함해서 4골을 몰아 치면서 자신의 한 경기 커리어 하이 득점과 PL 첫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4도움으로 제대로 손흥민 도우미 역할을 하던 케인은 후반 35분 박스 안 혼전 상황에서 날카로운 킬러 본능을 뽐내며 쐐기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은 경기 후 영국 'BT 스포츠'와 인터뷰서 "기쁘다. PL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것은 큰 영광이다"면서 "케인의 놀라운 도움 덕에 골을 넣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케인과 호흡에 대해 손흥민은 "우리는 거의 5시즌 동안 호흡을 맞추고 있다. 서로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다. 분명히 케인은 세계 최고의 공격수다. 우리는 경기장 안팎으로 좋은 관계를 가지기 위해 노력한다"고 자신했다.

손흥민은 "전반전 동점골이 중요했다. 상대의 기세에 밀려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지 못햇다. 후반 우리가 강하게 몰아붙이면서 승리할 수 있었다"면서 "5골을 넣지 못한 것은 아쉽다"라고 미소를 보였다.

/mcadoo@osen.co.kr[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