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골 폭풍' 인터 밀란, 베네벤토 5-2 완파...2G 연속 대량 득점-2연승

기사입력 : 2020.10.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승우 기자] 인터 밀란이 2경기 연속으로 대량 득점으로 2연승을 달렸다. 

인터 밀란은 1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이탈리아 베네벤토의 스타디오 치로 비고리토에서 열린 2020-2021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베네벤토와 경기에서 5-2로 승리했다. 

인테르는 지난 27일 열린 피오렌티나와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한 데 이어 2경기 연속으로 다득점 승리를 거뒀다. 2연승으로 인테르는 승점 6을 기록해 나폴리에 이어 2위에 랭크됐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이날 3-5-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알렉시스 산체스와 로멜루 루카쿠를 필두로 애슐리 영, 스테파노 센시, 아르투로 비달, 로베르토 갈리아르디니, 아슈라프 하키미가 중원에 배치됐다. 알렌사드르 콜라로프, 스테판 데브라이, 밀란 슈크리니아르가 수비를 지켰고, 사미르 한다노비치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인테르는 전반 1분 만에 선제골을 기록했다. 하키미의 패스를 받은 루카쿠가 골망을 흔들며 인테르가 1-0으로 앞서갔다. 

이어 전반 25분 갈리아르디니가 추가골을 기록했고, 루카쿠가 28분 멀티골을 완성했다. 

전반 34분 베네벤토가 만회골을 기록했다. 잔루카 카프라리가 골을 기록하며 추격했지만 인테르는 전반 42분 하키미가 다시 득점을 올렸다. 

전반전 이미 승기를 잡은 인테르는 후반에 승리에 쇄기를 박았다. 후반 26분 라우타로 마르티케스가 산체스의 도움을 받아 득점했다. 베네벤토가 카프라리의 골로 다시 추격했지만 경기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raul164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