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메시, 가장 좋았던 폼 아냐... 더 좋아질 수 있어'' 아쉬운 쿠만

기사입력 : 2020.10.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박수진 기자]
메시. /AFPBBNews=뉴스1
메시. /AFPBBNews=뉴스1
로날드 쿠만(57) 바르셀로나 감독이 리오넬 메시(33)를 독려했다.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헤타페에서 열린 20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 헤타페전에서 0-1로 졌다. 후반 11분 제이미 마타(32)에게 허용한 페널티킥 실점 이후 1골도 만회하지 못하고 말았다.

바르셀로나의 이번 시즌 리그 첫 패배였다. 2승 1무 1패(승점 8점)를 기록한 바르셀로나는 리그 9위로 추락했다. 이날 메시는 풀타임을 뛰었지만 공격 포인트를 하나도 올리지 못했다.

쿠만 감독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다. ESPN과 마르카 등 복수 언론에 따르면 21일 열리는 이번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G조 헝가리 프랭크바로시와 경기를 앞두고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쿠만 감독은 "아마 현재 메시의 폼이 더 좋아질 수 있다. 최고는 아니라고 본다. 지난 리그경기에서는 불운을 겪었다"고 말했다.

이어 "메시는 바르셀로나에서 행복하다. 여전히 여전히 열심히 뛰고 있고 주장이기에 최고가 되고 싶어 한다. 다음 경기에서는 더 좋아질 모습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포르트 등 복수 언론들은 지난 19일 맨체스터 시티가 2021년 1월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메시를 영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여전히 이적 이슈가 메시를 흔들리게 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bestsuji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