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포스트시즌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 2020.10.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게임빌 제공.

[OSEN=임재형 기자] 한국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 개막에 앞서 게임빌이 대표 IP(지식재산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에 관련 콘텐츠를 추가했다.

21일 게임빌은 ‘겜프야 2020’에 포스트시즌 돌입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겜프야 2020’은 한국 프로야구보다 먼저 포스트시즌을 시작한다. 먼저 게임빌은 가을 야구를 미리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배경을 포스트시즌으로 바꾼다. ‘메인 화면’ ‘로비’ ‘앱 아이콘’ 부터 게임 내 ‘전광판’ ‘펜스’도 포스트시즌 분위기로 새단장한다.

또한 게임빌은 포스트시즌 관련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클럽 간 대결 대회인 ‘클럽리그’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전환한다. 올해의 최고 클럽을 가리는 ‘클럽리그 포스트시즌’에서는 클럽 간 총 18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최종 우승 클럽은 ‘2020시즌 챔피언 엠블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미니 게임 형식의 신규 콘텐츠 ‘퍼펙트 피처’도 추가했다. 데일리 매치 내에 신설되는 ‘퍼펙트 피처’는 투수를 조작해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 존 내에 움직이는 과녁판을 맞추는 게임이다. 게임빌은 이후에도 데일리 매치에서 다양한 형태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빌은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 ‘릴리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한니발’을 업데이트했다.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에서는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해 유저들이 취향에 따라 선수 외형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