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아마존의 반박 불가...''SON-케인이 세계 최고 조합, 토 달지마''

기사입력 : 2020.10.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인환 기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손흥민과 해리 케인 공격 조합이 세계 최고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손흥민은 27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번리 터프무어서 열린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번리와 경기서 후반 31분 케인의 헤더 패스를 헤딩 결승골로 마무리하며 1-0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이날 리그 8호 골로 EPL 득점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번 시즌 리그 6경기에 나서 8골 2도움을 기록, 공격포인트 2위 자리도 굳건히 했다.

유럽 5대리그를 통틀어도 손흥민의 기록은 눈부시다. 분데스리가서 10골을 터뜨린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최다 득점 2위에 올라있다.

손흥민이 쌓은 공격포인트 10개도 최상위권이다. 레반도프스키(10골 3도움)와 팀 동료 해리 케인(5골 8도움)에 이어 전체 3위에 랭크돼 있다.

이날도 손흥민과 케인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귀중한 결승골을 합작했다.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해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토트넘 다큐멘터리 'All or nothing'을 제작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는 공식 SNS를 통해 케인&손흥민 콤비에 대해 찬양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는 "손흥민과 케인은 세계 최고의 공격 조합이다"면서 "만약 아니라고 생각하면 리플 달아라"라고 주장했다.

재미있게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는 해당 SNS의 리플을 막아 버렸다. 말 그대로 손흥민과 케인이 세계 최고 공격 조합이란 점이 '반박 불가'라는 것이다.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손흥민과 케인. 그들의 호흡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mcadoo@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