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워커가 셰필드전 세리머니 '못' 한 이유는...''우리 부모님 아직 여기 사셔...''

기사입력 : 2020.11.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OSEN=이인환 기자] "사실 나도 (고향팀인) 셰필드 유나이티드 팬이기도 하다".

영국 'BBC'는 1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의 카일 워커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결승골을 넣고 세리머니 하지 못한 이유는 '부모님'때문이다"고 보도했다.

맨시티는 전날 영국 셰필드 브라몰 레인에서 열린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에서 워커의 중거리 골 덕에 1-0으로 승리했다.

오른쪽 풀백으로 선발로 나선 워커는 결승골 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그의 활약 덕에 맨시티는 4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며 7위로 올라섰다.

재미있는 점은 워커가 전반 28분 선제골이자 결승골을 넣고 아무런 세리머니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는 인터뷰서 자신이 세리머니를 못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셰필드서 태어난 워커는 "사실 우리 엄마와 아빠 두 분 다 아직 여기에 사신다. 세리머니를 했으면 많이 혼났을 것이다"이라면서 "사실 나도 셰필드 팬이기도 하다"라고 미소를 보였다.

워커는 "골을 넣어서 기쁘고 승점 3을 얻어서 기쁘다. 셰필드는 훈련이 잘 된 상대다. 힘든 경기였지만 골을 넣어서 기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맨시티 입단 이후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루벤 디아스에 대해 워커는 "그가 온지 우리 수비는 많이 안정됐다. 누구를 상대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칭찬했다.

/mcadoo@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