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DB그룹, 기아차 대신 5년간 한국여자오픈 타이틀 스폰서 참여

기사입력 : 2020.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
DB그룹 김남호 회장과 대한골프협회 허광수 회장(오른쪽)./사진=크라우닝
DB그룹 김남호 회장과 대한골프협회 허광수 회장(오른쪽)./사진=크라우닝
DB그룹이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이하 한국여자오픈)'의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DB그룹은 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김남호 DB그룹 회장과 허광수 대한골프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여자오픈 후원 조인식'을 개최하고 2021년부터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35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여자오픈은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로 기아자동차가 2012년부터 올해까지 9년간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왔다.

이제는 DB그룹이 이어 받는다. 앞으로 5년간 한국여자오픈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게 됐다.

본 대회의 개최 장소는 조만간 유치를 희망하는 골프장을 중심으로 실사를 거쳐 결정하고, 총상금은 최고 대회에 걸맞은 수준인 최소 10억원 이상으로 협의를 거쳐 발표될 예정이다.

김남호 DB그룹 회장은 "대한민국 골프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국내 최고의 메이저 대회인 한국여자오픈을 후원하기로 했다"면서 "한국여자오픈을 통해 우리나라 여자 골프선수들이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해 나가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이 대회를 내셔널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골프 축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심혜진 기자 cherub0327@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