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슈팅수 17-4 압도' 스페인, 스웨덴과 0-0 무승부

기사입력 : 2021.06.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균재 기자] 무적함대 스페인이 일방적인 경기를 펼치고도 스웨덴의 벽을 넘지 못했다.

스페인은 15일(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 에스타디오 올림피코 데 카르투하서 열린 유로 2020 조별리그 E조 1차전서 스웨덴과 0-0으로 비겼다.

스페인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모라타, 올모, 페란 토레스가 스리톱 공격수로 출격했다. 중원은 페드리, 로드리, 코케가 구축했다. 포백은 알바, 파우 토레스, 라포르트, 요렌테가 형성했다. 골문은 시몬이 지켰다.

스페인은 슈팅수 17-4개로 압도했지만, 바이킹 산성을 뚫어내지 못했다. 최전방 스트라이커 모라타의 실수가 아쉬웠다. 전반 막판 스웨덴 수비진의 실수로 일대일 기회를 잡았지만, 슈팅이 골문을 외면했다.

다급해진 스페인은 사라비아, 알칸타라, 오야르사발, 헤라르드 모레노, 루이스를 차례로 투입하며 총공세를 펼쳤다. 그러나 사라비아의 연이은 결정적 슈팅이 상대 골키퍼에 막히며 무승부에 만족했다.

스페인과 스웨덴은 나란히 승점 1에 그치면서 폴란드를 2-1로 꺾은 슬로바키아(승점 3)의 뒤에 자리했다./dolyng@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