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도쿄게임쇼 참가 확정

기사입력 : 2021.09.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액션스퀘어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이 도쿄게임쇼에서 인게임 플레이를 공개한다.

27일 액션스퀘어는 PC-콘솔 신작 ‘앤빌’의 ‘도쿄게임쇼 2021’ 참가 확정 소식을 전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압도적인 연출을 자랑한다.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이다. 이용자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힘을 얻을 수 있다.

도쿄게임쇼는 미국 E3, 독일 게임스컴과 함께 세계 3대 게임쇼로 손꼽히는 전시회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앤빌'은 XBox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의 메인 라인업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측은 “도쿄게임쇼 참가 기간에 맞춰 TGS 트레일러와 스트리밍 방송 등 앤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며 “UI개편, 스킨시스템, 신규유물 등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버전 공개를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