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빠지면 안되지' 손흥민, 브렌트포드전 예상 선발에 포함

기사입력 : 2021.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후스코어드닷컴 캡쳐.

[OSEN=노진주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이번에도 역시 예상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3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승격팀 브렌트포드와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앞서 지난달 28일 토트넘은 뜻밖의 휴식을 취했다. 번리와 리그 13라운드 경기가 폭설로 취소된 것.  

한 경기를 건너뛴 토트넘은 지난 12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 후 약 2주 만에 EPL경기에 나선다.

경기를 앞둔 토트넘의 현재 성적은 승점 19(6승 1무 5패)로 리그 9위를 마크하고 있다. 올 시즌 1부리그로 승격한 브렌트포드는 11위(승점 16)에 머물러 있다. 중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야 하는 토트넘은 한 단계 아래로 평가되는 브렌트포드에 승점 3점을 모두 챙겨야 한다.

경기에 앞서 유럽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가, 세르히오 레길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위로 요리스(골키퍼)가 선발 출격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리그 5호골에 도전한다. 12라운드까지 치른 손흥민은 리그에서 4골 1도움(공식전 5골 2도움)을 기록중이다. 5호골 사냥에 나선다. 손흥민은 10월 18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이후 리그에서 골 맛을 보지 못하고 있다. /jinju217@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