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KGC인삼공사, ‘삐약이’ 신유빈과 후원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21.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KGC인삼공사 제공

[OSEN=손찬익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는 ‘삐약이’ 신유빈(대한항공)과 공식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3일 인천광역시 위치한 대한항공 탁구단에서 KGC스포츠단 전삼식 단장, 신유빈 선수, 매니지먼트 GNS 신수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기간은 3년이며 협약기간 동안 KGC는 신유빈에게 후원금, 홍삼제품, 훈련 파트너 등을 지원한다.

신유빈이 계약기간 동안 지원받는 후원금은 전액 기부된다. 이는 신유빈 측의 요청으로, 매년 신유빈이 지정하는 유소년 스포츠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프로그램에 지원될 예정이다.

공식 후원사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대표 브랜드로 대한민국 인삼종주 기업의 자긍심을 이어가고 있고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외 천녹, 동인비, 굿베이스 등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전삼식 KGC스포츠단 단장은 “탁구 샛별인 신유빈 선수를 공식 후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일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이번 협약으로 선수와의 도전적이고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동반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what@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