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엔픽셀, 고용노동부 주관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기사입력 : 2022.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엔픽셀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엔픽셀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11일 엔픽셀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을 격려 및 지원하는 제도로, 엔픽셀은 고용증대 및 열린 채용 기회 창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회사의 임직원 수는 약 530여명으로 설립 이후 월평균 5%의 증가세를 유지, 사업 다각화에 따라 인력을 증대하고 지난 2월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로 오피스를 확장 이전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장애인선수단 창단·운영, 실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 산학협력을 통한 인재양성과 채용연계 등 취업 취약계층 및 청년을 대상으로 채용 기회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엔픽셀 박세헌 경영지원총괄은 “본격적인 사업 다각화에 따라 고용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며 “복지 및 조직문화 강화 등을 통해 일자리 질 개선에도 나서겠다”고 전했다.

엔픽셀은 2017년 9월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지난해 12월 코로나19로 인한 고용침체 속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21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lisco@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