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로드FC 정문홍 회장의 30년 격투 인생 담은 책 불가능하다는 착각 출간

기사입력 : 2022.10.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우충원 기자] 로드FC 정문홍 회장(48)의 인생 스토리가 담긴 책이 출간된다.

4일 연두m&b 출판사는 정문홍 회장의 책 불가능하다는 착각의 예약 판매를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시작했다.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로드FC를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로 성장시킨 정문홍 회장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정문홍 회장은 다세대 판잣집에서 태어나 영세민으로 살아온 자신의 이야기를 <불가능하다는 착각>에 모두 담아냈다. 10년 넘게 종합격투기의 새 역사를 쓰며 어떤 생각으로 단체를 운영해 왔는지, 그의 진심도 알 수 있다.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스토리들을 거창하게 포장하지 않고 담담하고 진정성 있게 써냈다.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희망’과 ‘불가능은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노력을 해도 성공하기 점점 어려워지는 젊은 세대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자신의 경험담을 토대로 한 위기 극복 노하우를 공개했다.

정문홍 회장은 책을 통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

“누구나 한 번쯤은 높은 곳을 올려다보며 성공을 꿈꾼 적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것.’ 요즘 시대에 참 세련되지 못하고, 무척이나 촌스러운 말이지만 그 외에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다른 방법을 저는 알지 못합니다”

정문홍 회장의 책 불가능하다는 착각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돼 10월 17일부터 출고될 예정이다. 정식 출간 일은 10월 30일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