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 성료

기사입력 : 2022.1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채준 기자]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코리아패밀리 골프 챌린지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국민체육진흥KSPO이 한국프로골프협회와 함께 개최한 'KSPO-KPGA 코리아 패밀리 골프 챌린지'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KSPO와 KPGA가 골프 대중화 및 골프 저변 확대를 목표로 개최한 이번 대회는 가족 중 2명이 한 팀을 이뤄 총 160팀(320명)이 참가했다. 지난 5일부터 에콜리안 정선, 제천, 영광, 광산에서 예선전을 거쳐 총 20팀(40명)이 결승에 진출해 실력을 겨뤘다. 특히 결승전 현장에서는 KPGA 투어 프로들이 경기 멘토로 나서 참가자들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우승은 유동오 프로와 함께한 조용현&백행자 부부가 차지했으며, 부부는 "30년간 함께 골프를 즐긴 것이 좋은 성적으로 이어진 것 같다. 내년에도 대회가 꼭 개최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준우승은 정승열&김현옥 부부,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는 이동철&이건호 부자가 차지했다.

KSPO 조현재 이사장은 "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양 기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SPO는 국민들이 골프로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준 기자 cow75@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