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손흥민, 멀티골 터트리며 POTM-최고 평점 7.9점 획득

기사입력 : 2023.01.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손흥민이 멀티골을 터트리며 POTM으로 선정됐다. 

토트넘은 2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프레스턴 딥데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2-2023 FA컵 32강서 프레스턴 노스 엔드FC(2부리그)에 3-0 완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16강에 올라섰다.

상대의 밀집수비에 고생하던 토트넘의 구세주는 손흥민이었다. 그는 후반 5분 감아차기로 득점, 팀의 선제골을 뽑아냈다. 분위기를 끌어 올린 손흥민은 후반 24분 한 골 더 기록했다. 지난 1월 5일 크리스탈 팰리스와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서 골을 기록한 뒤 24일만의 골이었다. 

손흥민은 "자신감을 얻기 위해 이런 골들이 필요했다. 정말 중요했다. 제가 좋아하는 슈팅 위치였다. 전반전에도 몇 번의 슛 기회도 있었지만, 상대 골키퍼가 잘 막아냈다"라며 운을 뗐다. 
 
손흥민은 "경기력에 대해서는 할 이야기가 많지만, 집중해서 해야할 것들을 했다. 여전히 많은 것들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번 경기가 우리에게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로 넘어갈 차례"라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경기 후 BBC 선정 POTM(Player of the match)에 선정됐다. 당연한 결과였다. 또 BBC는 손흥민에게 평점 7.9점으로 가장 높은 평점을 부여했다.  / 10bird@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