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현대모비스, 레전드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진행... KBL 최초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엠블럼. /사진=울산현대모비스 제공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엠블럼. /사진=울산현대모비스 제공
[이원희 스타뉴스 기자] KBL 전설 유재학 총감독의 은퇴식이 진행된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는 오는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안양KGC와 홈경기 종료 후 시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시행한다. 본 행사는 경기 종료 후 진행된다. 경기 전 유재학 총감독을 기념하는 응원 타올을 준비해 입장 관중 15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경기장 2층 복도에는 '유재학 총감독 존'을 만들어 유재학 총감독의 연혁 기록을 볼 수 있게 설치했다. 또한, 유재학 총감독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본 행사 종료 후 유재학 총감독이 가장 인상 깊은 메시지를 직접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본 행사는 19년 동안 현대모비스를 이끌며 활약한 은퇴 헌정 영상이 상영된다. KBL 최초 감독 은퇴식이다. 또 만수에디션의 마지막 724승 유니폼 기념 액자와 특별 기념품을 전달하고 선수들과 팬들이 직접 노래를 부른 영상을 송출한다.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축하가 담긴 행사다.

이 밖에도 유재학 총감독 은퇴 기념 특별 굿즈를 21일부터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유니폼형 배지, 우드프레임 액자, 반팔 티셔츠이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 행사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이날 영화 '리바운드'의 장항준 감독 및 실제 영화 주인공인 홍순규, 정강호 등이 방문해 리바운드 예매권을 선물한다. 현대모비스는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