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가은, 9아토엔터와 전속계약..드라마 '졸업' 합류 [공식]
입력 : 2024.05.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9아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9아토엔터테인먼트
신예 진가은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 출연을 확정했다.

10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열정 가득하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배우 진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매우 기쁘다. 배우 본인이 가진 매력을 다방면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가은은 전속계약과 함께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극본 박경화, 연출 안판석)에 캐스팅되며 본격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의 달콤하고 설레는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진가은은 찬영고등학교에 다니는 대치동에서 나고 자란 '찐 대치키드'로 명랑하고 단순한 '이예은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진가은은 '연인', '경우의 수'등 다양한 작품과 이찬원 '풍등', 케이시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동 무대를 넓혀가고 있는 진가은이 '졸업'에서 어떤 매력을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9아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소희, 연우, 지혁, 김도현, 황정민, 김민상, 윤서아, 김무준, 전건후가 소속돼 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