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우, '음주운전 논란' 입 열었다 ''복귀, 조심스럽고 두려워..깊이 사과''('더 에이트 쇼')[Oh!쎈 현장]
입력 : 2024.05.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형준 기자] 10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 The 8 Show '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더 에이트 쇼'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 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여기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8명의 참가자로 변신해 8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협력과 대립, 배신을 거듭하며 색다른 케미와 앙상블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배성우가 음주운전 논란에 대해 사과를 하고 있다. 2024.05.10 /jpnews@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 논란 후 복귀하는 것에 대해 깊이 사과했다.

10일 오전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한재림 감독이 참석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해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이날 배성우는 본격적인 질의응답에 앞서 자리에서 일어나 일련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먼저 참석해주신 기자님들께 감사드린다. 일단 사죄의 말씀부터 드려야할것 같다.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에게 끼쳐드렸던 실망, 그 외에도 다른 모든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그리고 제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함께 작업하는 분들께 폐를 끼칠까. 사실 폐가 될수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 많이 조심스러웠고 두려웠고 죄송스러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 작품은 감독님과 배우분들, 제작진 포함한 많은 분들께서 땀과 노력으로 함께 만든 작품이다. 제가 이 작품과 함께한 모든 분들께 누가 될수밖에 없었지만 최대한 덜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했다. 그리고 이렇게 사과할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를 빌려 깊이 사과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한편 ‘더 에이트 쇼’는 오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delight_me@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