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FA컵 결승] 첼시-맨유, 선발명단 발표…루카쿠 벤치

기사입력 : 2018.05.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최후의 승부 막이 오른다.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무관 탈출을 위한 결승전 명단을 발표했다.

첼시와 맨유는 2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7/2018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결승전을 치른다.

첼시와 맨유는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카라바오컵 우승에 모두 실패했다. 이제 남은 건 FA컵 뿐이다. 무관으로 끝낼 수 없는 양 팀의 마지막 승부는 역시 긴장감 속에 맞붙는다.

관심이 가는 매치업은 최전방 싸움이다. 첼시는 후반기부터 주전 자리를 꿰찬 올리비에 지루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다. 지루는 특히 아스널 시절부터 FA컵에 강하고 웸블리에서 패배가 없어 이번 결승전 활약에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반면 맨유는 결승전 직전까지 몸상태 관리에 중점을 다한 로멜루 루카쿠가 끝내 선발로 나서지 못한다. 최근 부상으로 리그 경기를 쉬면서까지 FA컵 결승을 위해 애를 썼으나 선발로 뛸 몸상태를 만들지 못했다. 루카쿠는 벤치서 후반 출격을 기다린다.

:: 첼시-맨유 결승전 선발 라인업

첼시 : 쿠르투아, 뤼디거, 케이힐, 아스필리쿠에타, 알론소, 바카요코, 캉테, 파브레가스, 모제스, 아자르, 지루

맨유 : 데 헤아, 발렌시아, 스몰링, 존스, 영, 마티치, 에레라, 포그바, 린가드, 산체스, 래쉬포드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