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오피셜] 호날두, 세리에A에 뜬다...키에보전 소집 명단 발표

기사입력 : 2018.08.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드디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탈리아에 뜬다. 유벤투스의 키에보전 소집 명단에 호날두가 포함됐다.

유벤투스는 오는 1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네토주 베로나에 위치한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키에보 베로나와 2018/2019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1라운드를 치른다. 유벤투스는 키에보 원정에서 세리에A 우승 대장정을 시작한다.

유벤투스의 올여름은 화려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9년 동안 활약한 호날두를 품은데 이어 레오나르도 보누치를 AC 밀란에서 다시 데려왔다. 공격과 수비에 걸출한 선수를 영입하며 리그 우승을 넘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제패까지 노린다.

전 세계는 호날두의 세리에A 데뷔전을 기다리고 있다. 18일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키에보전에서 출격 명령을 기다린다. 호날두가 키에보와의 세리에A 1라운드 소집 명단에 포함됐다.

실제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도 호날두 출전을 예고했다. 키에보전을 앞둔 기자회견에서 그는 “호날두가 유벤투스 데뷔전을 치른다. 호날두와 함께 슈체스니, 피아니치, 칸셀루 등이 키에보전에 출격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유벤투스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