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안정환 생일 기억한 FIFA, “대한민국 히어로 축하합니다”

기사입력 : 2020.0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국제축구연맹(FIFA)이 한국 축구 레전드 안정환의 4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1976년 1월 27일생인 안정환은 올해로 44번째 생일을 맞았다. FIFA는 안정환의 생일을 맞아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안정환의 생일을 축하했다.

먼저 FIFA의 오피셜 월드컵 채널인 ‘FIFA 월드컵’은 안정환이 월드컵에서 넣은 골 장면과 함께 “대한민국 히어로, 오늘은 안정환의 44번째 생일”이라는 글을 남겼다.

안정환은 2002년 한일 월드컵 미국, 이탈리아전과 2006년 독일 월드컵 토고전에서 1골씩 넣으며 월드컵 무대에서만 통산 3골을 기록했다.



FIFA의 축구박물관인 FIFA 세계축구박물관 계정도 안정환의 생일을 축하했다. 안정환은 과거 자신이 출연한 여행 프로그램에서 스위스 취리히에 위치한 FIFA 세계축구박물관을 찾았던 적이 있다.

FIFA 세계축구박물관은 안정환이 김성주, 김용만, 윤두준 등 함께 출연한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안정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안정환은 3차례 월드컵에 출전했고 2002년과 2006년 월드컵 때 득점했습니다. 우리는 안정환이 한국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FIFA 박물관에 방문한 것에 기뻤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FIFA 월드컵, FIFA 세계축구박물관 트위터 캡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