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英 전문가 “맨유 우승 위한 방법 있지만... 안 할거잖아”

기사입력 : 2020.02.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잉글랜드 대표팀 출신 전문가 대니 밀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부활을 위한 조건을 말했다.

‘익스프레스’는 22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를 인용해 “밀스는 맨유가 우승에 도전하기 위해선 폴 포그바를 팔고 팀의 센터라인에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리즈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에서 활약하며 잉글랜드 대표팀을 거쳤던 밀스는 “맨유는 포그바와 이별해야 한다. 그는 너무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닌다”라며 포그바를 정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영입의 필요성도 덧붙였다. 그는 “맨유는 최전방 공격수를 찾아야 하고 중앙 수비수 역시 필요할지 모른다. 팀의 중심 라인을 바로 잡아야 한다”라며 맨유의 취약점을 지적했다.

밀스는 맨유가 많은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팀에 맞고 경기에 나설 준비가 된 최상의 선수 4~5명을 영입해야 한다. 다음 시즌 리그 정상에 도전할 생각이라면 이렇게 해야 한다”라며 부활을 위한 선택임을 말했다.

하지만 밀스는 이내 자신의 말을 정리했다. 그는 “정상에 도전하기 위해선 이런 행동이 필요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다”라며 고개를 저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