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오피셜] 바르사, 나폴리 원정 21人 발표...브레이스웨이트 포함?

기사입력 : 2020.02.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바르셀로나가 나폴리 원정에 '신입생' 마틴 브레이스웨이트를 데려간다.

바르셀로나는 24일(이하 한국시간) 공식채널을 통해 나폴리 원정을 떠날 21인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오는 26일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디오산파올로에서 나폴리와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을 치른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나폴리 원정에 가용한 최고의 스쿼드를 선발했다. 리오넬 메시는 물론 앙투안 그리즈만, 프렌키 데 용, 헤라르드 피케, 이반 라키티치, 세르히오 부스케츠, 아르투르 멜루, 아르투로 비달 등이 그들이다.

그 중 눈에 띄는 이름은 브레이스웨이트다. 브레이스웨이트는 최근 부상으로 이탈한 우스만 뎀벨레를 대체하기 위해 긴급 수혈한 선수다. UCL 스쿼드에 등록하지 못한 선수기 때문에 나폴리전에는 뛸 수 없는 상황이다.

실수는 아니었다. 바르셀로나는 "브레이스웨이트는 UCL 스쿼드에 등록되지 못했다. 킥오프 최소 75분 전까지 18명의 명단을 추려야 한다"며 브레이스웨이트가 뛰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데려간다고 설명했다.

키케 세티엔 감독은 브레이스웨이트의 빠른 적응을 위해 나폴리 원정에 그를 동행시키는 결정을 내렸다. 바르셀로나는 나폴리 원정 직후 레알 마드리드와 엘클라시코(3월 2일)를 치러야 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바르셀로나 공식 채널 캡처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