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 첫 등판' 류현진의 토론토, 미네소타 전 라인업 공개
입력 : 2020.0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동윤 기자=새로운 에이스 류현진(32)의 첫 등판에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많은 준비를 했다.

28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열리는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시범 경기에서 류현진은 스프링캠프 첫 실전 등판을 앞두고 있다. 토론토 구단은 공식 SNS에 라인업과 함께 새로 만든 류현진의 영상을 올리며 에이스의 첫 등판에 남다른 기대를 나타냈다.

라인업에서도 에이스의 등판에 걸맞게 주전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토론토는 보 비셋(유격수) - 캐반 비지오(2루수) - 라우데스 구리엘 주니어(지명 타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3루수) - 트래비스 쇼(1루수) - 랜달 그리칙(중견수) - 빌리 맥킨니(좌익수) -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 - 리즈 맥과이어(포수)가 선발로 나선다.

오늘 류현진은 최대 45구 혹은 2이닝까지 소화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대팀 미네소타는 유망주 위주로 나선다. 상대 투수는 지난해 데뷔한 랜디 도브냑(25)이 예정돼있으며, 미네소타 팀 내 최고의 유망주들이 선발로 출전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주목할 선수로는 로이스 루이스(팀 내 1위 , 유격수), 트레버 라르나크(팀 내 4위 , 지명 타자), 브렌트 루커(팀 내 7위 , 좌익수)가 있다.

2월 28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 라인업




사진=토론토 블루제이스 공식 SNS 캡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