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안산, '축구 콘텐츠 업체' 세레모니와 CSR프로그램 신설

기사입력 : 2020.02.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안산 그리너스가 세레모니(Ceremony)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산과 세레모니는 27일 오후 3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박창희 단장, 이제영 CSR총괄,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 양승학 팀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축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레모니는 동호인들이 축구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티카싸카(TIKIXAKA)'라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 인근 구장 검색 및 대관 서비스, 팀이 없는 개인을 위한 풋살 매칭 서비스, 실시간 기사 제공 등 축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안산과 세레모니는 총 14회에 걸쳐 '그리너스 풋살매치'라는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축구 동호인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전문 축구지도자와 안산 현역 선수들에게 축구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프로선수들과 함께하는 4:4 풋살매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세레모니는 참가자 모두에게 안산 로고가 들어간 스포츠 양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의류 대여 서비스, 음료 및 간식 등도 제공한다. 추후에는 용품사의 후원을 통해 신제품 축구화를 대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축구 용품이 없더라도 편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지역 단체와 업무협약으로 안산 시민들이 조금 더 편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단순히 눈으로 보는 축구뿐만 아니라 참여할 수 있는 축구를 통해 안산에 축구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는 "안산 선수들은 어떤 훈련을 받고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에 대한 축구팬들의 궁금점을 해소하고, 프로선수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안산그리너스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