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너무 훈훈해'...가족과 함께 한 박지성의 생일 파티 공개

기사입력 : 2020.03.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박지성의 39번째 생일 파티가 살짝 공개됐다. 아내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 두 아이들, 온가족이 함께 하는 훈훈하고 행복한 모습에 보는 이들이 미소를 짓게 되는 영상이다.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만두랑’을 통해 최근 박지성의 생일 케이크 만들기를 공개했다.

박지성의 공식 프로필에는 1981년 2월25일생이라고 공개되어 있다. 그의 전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트가 이날 SNS를 통해 박지성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띄우기도 했다.

김민지씨는 “실제 생일은 음력 2월 25일”이라며 직접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영상을 올렸다. 여기에서 김민지씨가 서툴지만 열심히 케이크를 만드는 동안 박지성이 등장해 ‘이게 케이크냐’며 놀리는 장면이 나온다.



또한 박지성의 두 아이들이 아빠를 위해 쿠키를 만들고 장식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케이크와 쿠키가 완성된 후 박지성은 행복한 표정으로 가족의 생일 축하를 받는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세계적인 확산으로 SNS상에서 ‘스테이 앳 홈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는 와중에 박지성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생일을 보내는 ‘집안 풍경’을 공개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사진=유튜브 캡처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