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가 레알 이적한다면? 리버풀, 이 선수에게 접근할 것!
입력 : 2020.03.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마네가 레알 이적한다면? 리버풀, 이 선수에게 접근할 것!

마네가 레알 이적한다면? 리버풀, 이 선수에게 접근할 것!

마네가 레알 이적한다면? 리버풀, 이 선수에게 접근할 것!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빅클럽들은 제이든 산초(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게 언제든 달려들 준비가 되어 있다. 차기 잉글랜드 축구스타를 확보하기 위해 올 여름 이적 시장부터 돈싸움이 펼쳐질 것이란 전망이다.

영국 언론에 이어 독일 언론도 산초가 다음 시즌에는 도르트문트를 떠나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12골 14도움을 기록하며 EPL 클럽들의 눈길을 끈 산초는 이번 시즌 14골 15도움으로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줘 몸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현재 산초에게 가장 적극적인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다. 두 팀은 1억2천만 파운드(약 1745억원)를 원하는 도르트문트의 요구를 들어줄 작정이다. 대대적인 투자를 단행할 맨유와 첼시에 반해 리버풀은 뜨뜻미지근하다. 리버풀도 산초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덜 적극적이다.

리버풀 지역지 '에코'는 "산초는 지금 가장 관심을 끄는 윙어다. 도르트문트에서 멋진 시즌을 보내면서 잉글랜드로 화려하게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며 "산초를 얻으려는 EPL 클럽들의 경쟁이 상당할 전망이다. 맨유행이 유력해 보이지만 리버풀도 관심이 있다는 소식"이라고 현재 상황을 정리했다.

그러면서도 "산초를 벤치에 두기에는 너무 좋은 선수다. 리버풀이 산초를 영입한다면 사디오 마네나 모하메드 살라가 떠나는 걸 의미한다"고 사실상 불가능한 접근임을 암시했다.

또 다른 매체 '디 애슬레틱'도 "살라가 지금 산초보다 더 나은 선수다. 살라를 이적시키고 산초를 영입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단정지었다. '바이탈풋볼'이 모은 리버풀 팬들의 반응 역시 산초를 영입하려고 살라를 내보내는 일은 있을 수 없는 일로 치부하고 마네가 레알 마드리드로 향할 때만 접근하라고 주장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