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유벤투스, 포그바 재영입 위해 '900억+디발라or피아니치' 맨유에 제안

기사입력 : 2020.03.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유벤투스가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다시 데려오기 위해 맨유에 선수와 현금을 함께 제시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28일(현지시간) “유벤투스는 맨유를 떠나길 원하는 포그바의 재영입을 위해 파울로 디발라 또는 미랄렘 피아니치를 제시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포그바는 한때 맨유의 중원을 책임지던 에이스였지만 이젠 상황이 달라졌다. 계속된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동안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새롭게 합류해 맨유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포그바의 부재에도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맨유는 이제 포그바에 큰 관심이 없다.

유벤투스는 이를 놓치지 않고 포그바 재영입에 나섰다. ‘데일리 메일’은 이탈리아 매체 ‘투토 스포르트’의 보도를 인용해 “유벤투스는 6,000만 파운드(약 900억원) 정도의 현금과 디발라-피아니치 중 한 명을 제안해 계약을 성사시키려고 한다”라고 언급했다.

포그바와 맨유의 계약은 오는 2021년 만료된다. 재계약 협상은 사실상 물 건너간 것과 다름없다. 줄곧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불렀던 맨유지만 포그바 영입에 사용했던 돈의 회수를 위해 올 여름 좀 더 낮은 금액에 판매가 유력하다.

한편, 디발라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합류한 뒤 입지가 위태로워졌고 피아니치는 아론 램지와 블레이즈 마튀이디의 그늘에 가려 제대로 된 기회를 받지 못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