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프리미엄 마사지건 '머슬테크'와 후원 협약 체결
입력 : 2020.04.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현대가프리미엄마사지건 브랜드인 ‘머슬테크’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머슬테크마사지건은운동선수 뿐 아니라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전신 마사지건이다. 울산현대 공식 후원 계약으로 전문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과 홈케어 제품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머슬테크마사지건은 출시 2개월만에 초기 생산된 제품이 완판 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안정된 그립감은 물론 전용가방이 있어 선수들이 휴대하며 사용하기 용이하다. 운동 전 후로 머슬건을 사용해 근막마사지를 해줌으로써 선수들의 신체 능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현대 중앙 수비수 정승현은 “머슬테크마사지건을 사용하여 운동 후 근육의 피로를 더욱 쉽게 풀 수 있게 됐다.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사용 후기를 전했다.

김도훈 감독은 “머슬테크마사지건 덕분에 시즌 중 빡빡한 일정으로 생기는 피로를 더 쉽게 풀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마사지건 후원을 해주신 머슬테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머슬테크의문재혁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머슬테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세계적인 기업으로서의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슬테크마사지건은 라이프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몰라이프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울산현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