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축구팬들의 재치...백승호의 '1일1깡?'

기사입력 : 2020.05.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공식 SNS를 통해 재미있는 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축구협회는 협회의 공식 사진 자료 중 대표 선수들이 경기 중에 잡힌 순간 동작을 오려내 해당 사진을 재미있게 포토샵으로 가공한 사람에게 경품을 주는 ‘국대 포토샵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챌린지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선수는 백승호(다름슈타트)다. 경기 중 백승호가 슈팅을 하는 순간의 동작이 마치 비보잉을 하듯 역동적인데, 이 사진을 누가 재미있게 합성해서 가공하느냐가 챌린지의 주제다.

축구협회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후보작 4개를 올렸다.
백승호가 비보잉을 하는데 뒤에서 황희찬이 지켜보는 합성 사진, 그리고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패러디해 ‘보헤미안 백소디’로 만든 사진 등 재미있는 사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중에는 아이디 @2.dong_jun인 팬이 만든 백승호의 ‘깡 댄스’도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의 예전 노래 ‘깡’ 뮤직비디오 안에 백승호가 함께 들어가서 춤을 추는 듯한 합성 사진이다.
축구협회는 4개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팬 투표를 받아서 1등을 차지한 주인공에게 백승호 사인이 있는 백호 응원봉을 증정한다. 2등(아동용 축구공), 3등(2020 KFA 다이어리)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사진=대한축구협회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