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뉴 에이전트, ''뮌헨과 다음 시즌에 대해 논의했다''
입력 : 2020.06.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필리피 쿠티뉴(27)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한 시즌 더 뛰는 모습을 보게 될까.

쿠티뉴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뮌헨과의 임대 계약이 만료된다. 뮌헨은 계약 만료 후 쿠티뉴를 완전히 영입하는 옵션이 있지만, 구단 경영진은 옵션을 행사하지 않기로 했다. 그는 시즌 종료 후 원소속팀인 FC 바르셀로나로 복귀한다.

하지만 바르사는 이미 쿠티뉴를 방출 명단에 올려놓았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가 쿠티뉴의 임대 영입에 관심을 두고 있다.

그런데 1일 영국 ‘미러’에 따르면 쿠티뉴는 뮌헨과의 계약 연장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쿠티뉴의 에이전트인 키아 주브라키안은 “우리는 뮌헨과 다음 시즌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뮌헨이 대외적으로 밝힌 입장과 180도 다르다.

주브라키안은 “임대 연장을 할지는 뮌헨이 결정할 부분이고 우리가 잔류할 수도 있다. 새 시즌에 대해 지켜봐야 한다”며 모든 것은 뮌헨의 손에 달렸다고 덧붙였다.

물론 타 리그 이적에 대한 가능성도 언급했다. 주브라키안은 “쿠티뉴는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하고 싶은 바람을 갖고 있다. 올해 일어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지금은 어떠한 논의도 없다”며 소문과 달리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제안은 아직 없다고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