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첼시, 시즌권 환불 결정...대다수 팬들은 기부 원해

기사입력 : 2020.06.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대다수 첼시 팬들은 시즌권 환불액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길 원하고 있다.

첼시는 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잔여 경기가 모두 무관중으로 진행됨에 따라, 클럽은 시즌권 보유자들에 대한 환불 금액과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EPL이 다시 시작된다. 리차드 마스터스 EPL 회장은 공식 성명을 통해 "6월 17일 EPL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맨체스터 시티-아스널, 아스톤 빌라-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경기로 다시 재개되는 EPL은 남은 모든 경기를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무관중 진행이 결정됨에 따라 EPL 각 클럽들은 시즌권 환불 절차에 돌입했다. 첼시도 마찬가지다. 첼시는 이미 시즌 종료가 결정된 여자축구클럽도 소유하고 있어, 시즌권 환불 절차에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팬들은 단순한 환불을 원하지 않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가 전체가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시즌권 환불액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길 희망했다. 첼시는 "클럽은 수많은 팬들로부터 시즌권 환불액에 대한 기부 방법에 대한 요청을 받았다"고 전했다.

첼시는 팬들의 뜻을 받아 들여, 영국 내 다양한 자선 단체와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기부를 원하는 팬이 있다면, 해당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방법을 추가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사진= 첼시 홈페이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