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고승범, 수원 팬들이 뽑은 도이치모터스 6월의 MVP 선정!

기사입력 : 2020.07.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수원삼성축구단의 미드필더 고승범이 팬들이 뽑은 도이치 모터스 6월 MVP로 선정됐다.

수원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승범이 도이치 모터스 6월 MVP에 선정됐다고 알렸다.

고승범은 지난 6월30일부터 7월1일까지 양일 간 유튜브에서 진행된 도이치 모터스 6월 MVP 투표에서 585표 중 427표를 받아 6월 MVP를 수상하게 됐다. 2016년 수원에 입단한 고승범에게는 첫 번째 MVP 수상이다.

고승범은 수원이 치른 6월 5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으며, 2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성남전(리그 7R, 6/16)에는 김민우의 득점을 도왔고, 대구전(8R/ 6/21)에는 오른발으로 프리킥 득점을 성공시켰다.

고승범은 “첫 번째 MVP수상인 것보다 팬들이 주신 상이라는 게 나에게 더 와 닿는다. 한 발자국 더 뛰는 플레이로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는 하이 퍼포먼스의 상징인 BMW ‘M시리즈’ 처럼 한 달간 공식 경기에서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친 수원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대학생 서포터즈 ‘푸른티어’에서 산정하는 평점을 바탕으로 수상 후보가 추려진다. 도이치 모터스 6월 MVP 시상식은 7월4일 슈퍼매치에서 킥오프 전에 진행된다.

사진=수원삼성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