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바르사행 확신, 이 2명의 선수와 스왑딜 가능성”(西 매체)
입력 : 2020.07.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네이마르 바르사행 확신, 이 2명의 선수와 스왑딜 가능성”(西 매체)

“네이마르 바르사행 확신, 이 2명의 선수와 스왑딜 가능성”(西 매체)

“네이마르 바르사행 확신, 이 2명의 선수와 스왑딜 가능성”(西 매체)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이 FC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 복귀에 성공할 수 있을까?

스페인 매체 ‘아스’는 지난 5일(현지시간) 보도에서 “바르사 팬들은 네이마르의 복귀를 보고 싶어한다. 그 소원이 여름에 이뤄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아스’는 네이마르의 복귀 확신하는 근거를 제시했다. ‘아스’는 “프랑스에서는 네이마르의 이적 이야기가 몇 달 전부터 나오기 시작했다. 이적료는 1억 7,000만 유로(약 2,295억 원) 안팎이 될 것이다”라며 “네이마르 본인도 바르사 복귀를 원하고 있으며, 브라질 대표팀 동료들에게도 올 여름 복귀를 시사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각 팀들은 예산을 줄이고 있다. 스왑딜 카드도 거론하고 있다. ‘아스’는 “바르사는 네이마르 이적료를 줄이기 위해 앙투안 그리즈만과 우스망 뎀벨레를 묶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7년 여름 바르사를 떠나 PSG 유니폼을 입었지만, 잦은 부상과 끊임 없는 스페인 복귀설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이로 인해 매 이적시장마다 네이마르 복귀를 두고 뜨거웠다. 이번 여름 네이마르가 바르사 복귀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