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루크 쇼의 확신 ''이 선수가 맨유를 바꾸고 있다''

기사입력 : 2020.07.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루크 쇼의 확신 "이 선수가 맨유를 바꾸고 있다"

루크 쇼의 확신 "이 선수가 맨유를 바꾸고 있다"

루크 쇼의 확신 "이 선수가 맨유를 바꾸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확 달라진 이유가 뭘까. 맨유 7년차 루크 쇼는 변화의 핵심으로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꼽았다.

맨유가 무패를 이어가며 강력한 전력을 과시하고 있다. 올 시즌 전반기만 해도 여전히 공수 밸런스가 불안하고 화력이 약했던 맨유였는데 지금은 경기마다 대승으로 화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맨유의 상승세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막바지 4위 싸움이 뜨거워졌다.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걸린 4위에 맨유가 참전하면서 첼시, 레스터 시티와 마지막까지 치열한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맨유가 이렇게 달라진 이유로 페르난데스가 거듭 거론된다. 페르난데스는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맨유에 합류한 뒤 에이스로 발돋움했다. 페르난데스는 리그 9경기 동안 6골 5도움을 기록하면서 맨유의 화력 증강에 힘을 보탰다. 이를 바탕으로 맨유 이달의 선수에 3개월 연속 선정됐다.

쇼도 페르난데스를 향한 칭찬에 가세했다. 그는 맨유의 변화 조짐에 페르난데스가 원동력이라고 정리했다. 그는 "페르난데스는 맨유에서 진행되는 변화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정말 놀라운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기장 밖에서는 정말 재밌는 친구다. 그런데 경기장에서는 완벽하다. 자신의 능력에 확신을 가지고 있어 가능한 활약"이라고 강조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