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디거, ''윌리안이 아스널 간다면 첼시가 큰 실수 저지르는 것''
입력 : 2020.08.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안토니오 뤼디거가 윌리안이 첼시를 떠나 아스널로 이적할 경우 첼시의 큰 실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5일(현지시간) “뤼디거는 윌리안을 에당 아자르(레알 마드리드)에 비유하면서 첼시를 떠나 아스널로 갈 경우 큰 실수를 저지르는 것과 같다고 주장했다”라고 전했다.

윌리안은 첼시와 오랜 시간 동안 재계약 협상을 진행했지만 좀처럼 타협점을 찾지 못했다. 윌리안은 최소 3년 재계약을 원했고 첼시는 윌리안의 나이를 이유로 들며 2년을 제시했다.

첼시와 윌리안의 협상이 틀어지고 있는 와중 아스널이 끼어들어 윌리안에 장기 재계약을 제시했다. 아스널은 최대 4년 계약을 윌리안에 제의했고 현재 받는 것보다 높은 주급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유계약(FA) 신분이 되는 윌리안은 상당히 매력적인 자원이기 때문이다.

이에 뤼디거는 윌리안의 이적에 우려를 표했다. 뤼디거는 “윌리안은 정말 훌륭한 남자이면서도 뛰어난 축구선수다. 그는 침착하고 겸손하다. 그를 다시 팀 동료로 볼 수 없다면 정말 슬플 것이다. 그가 아스널로 간다면 이는 첼시의 큰 실수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윌리안은 아자르처럼 경기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수행한다. 경기장에서 그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보여준다. 세계적으로 이런 능력을 가진 선수는 많지 않다. 윌리안은 스스로를 채찍질하는 선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