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카세미루, “베일은 톱3 안에 드는, 놀라운 일 벌일 선수”

기사입력 : 2020.08.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카세미루가 가레스 베일의 레알 마드리드 잔류를 바랐다.

카세미루는 브라질 TV ‘에스포르치 인테라치부’와의 인터뷰에서 “베일은 노력하고 있다”라며 베일이 팀 내에서 제 몫을 하기 위해 애를 쓴다고 전했다.

베일은 현재 방출 위기다. 계속된 부진 속에 지네딘 지단 감독은 베일에 대한 믿음을 저버렸다. 베일도 경기 종료 전 경기장을 떠나거나 벤치에서 낮잠을 자는 시늉을 하는 등 별별 기행을 저지르며 스스로 신뢰를 잃어버렸다.

하지만 카세미루는 “베일의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고 있지만,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존재”라면서 “언제나 놀라운 일을 벌일 수 있는 선수다.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라고 여전히 뛰어난 능력을 갖춘 선수라고 치켜세웠다.

또한 “솔직히 최상의 상태는 아니지만, 세계에서 톱3 안에 드는 선수다”라며 베일은 레알에 있어 중요한 선수라고 강조했다.

카세미루가 베일을 위해 나섰지만, 분위기는 레알과의 결별이 유력하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베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원하고 있다”고 베일의 이적을 전한 바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