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공식발표] 메시 제외-호날두 포함, UCL 16강 2차전 ‘이 주의 팀’ 공개

기사입력 : 2020.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빛낸 선수들 중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있었지만,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 이름은 없었다.

유럽축구연맹(UEFA)는 9일(한국시간) 공식채널을 통해 2019/2020 UCL 16강 2차전 ‘이 주의 팀’을 공개했다.

비록 탈락했지만, 올림피크 리옹과 홈 경기에서 멀티골로 맹활약한 호날두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가브리에우 제주스(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공격에서 짝을 이뤄냈다.

그러나 메시의 이름은 보이지 않았다. 메시는 나폴리와 16강전에서 득점하며, 3-1 승리와 8강행을 이뤄냈음에도 선택 받지 못했다.

중원과 측면에는 이반 페리시치, 코렌틴 톨리소(이상 바이에른 뮌헨), 이반 라키티치(FC바르셀로나), 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가 선택 받았다.

스리백 수비는 넬송 세메두, 클레망 랑글레(이상 FC바르셀로나), 알바로 오드리솔라(바이에른 뮌헨)이 나란히 했다. 골키퍼는 마누엘 노이어(바이에른 뮌헨)가 이름을 올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UEFA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