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아자르에 밀린 이 선수, PSG가 노린다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아자르에 밀린 이 선수, PSG가 노린다

아자르에 밀린 이 선수, PSG가 노린다

아자르에 밀린 이 선수, PSG가 노린다

아자르에 밀린 이 선수, PSG가 노린다

레알 마드리드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20)가 이적설에 휩싸였다.

‘마르카’는 9일(이하 한국시간) “챔피언스리그에 결장한 비니시우스는 현재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라고 전했다.

올 시즌 비니시우스는 리그 29경기에 나서 3골을 기록하는 등 가능성을 보여줬다. 활발함을 바탕으로 레알 측면에 활력을 더했다.

하지만 중요한 순간 레알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비니시우스는 지난 8일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에덴 아자르에게 밀렸다.

매체는 “비니시우스에게 선발 라인업 제외는 이미 충분한 타격이었다. 하지만 그는 교체로도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라며 실망한 모습을 전했다.

비니시우스는 믿음을 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매체는 “그는 리그가 중단된 기간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 하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아자르에게 밀리자 지네딘 지단 감독의 신뢰를 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레알은 여전히 비니시우스를 지키고 싶어 한다. 하지만 경기 출전을 원하는 그의 주변에 파리 생제르맹이 기회를 엿보고 있다. 매체는 “레알은 여전히 비니시우스를 팀의 주요 자원으로 생각하고 있다. 파리는 출전을 원하는 그를 임대하고 싶어 한다”라며 현재 상황을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