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의심’ 메시, 나폴리전 후 훈련 불참… 뮌헨전 출전 가능 여부.txt
입력 : 2020.08.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부상 의심’ 메시, 나폴리전 후 훈련 불참… 뮌헨전 출전 가능 여부.txt‘부상 의심’ 메시, 나폴리전 후 훈련 불참… 뮌헨전 출전 가능 여부.txt

리오넬 메시가 중요한 바이에른 뮌헨전 불참할 가능성이 있다. FC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가 생각하기 싫은 최악의 시나리오다.

바르사는 오는 15일 오전 4시(한국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전을 치른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단판 승부로 치러진다.

문제가 생겼다. 메시의 몸 상태다. 영국 매체 ‘더 선’은 지난 10일(현지시간) 보도에서 “메시가 발 부상으로 뮌헨전 출전이 불투명할 수 있다”라고 전망했다.

메시는 나폴리와 16강 2차전 전반 추가시간 칼리두 쿨리발리에게 넘어져 페널티 킥을 얻어냈다.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그 과정에서 통증을 얻었고 다음날 훈련에 불참했다. 우려가 될 만 하다.

‘더 선’은 “바르사는 메시의 훈련 불참이 부상 예방을 위한 조치였음을 강조했다”라며 확대 해석을 경계했다.

메시의 상황이 심각하지 않다면, 뮌헨전 출전은 가능하다. 한편 최악의 상황은 그의 결장이다. 뮌헨은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하나이기에 메시 없이 치르는 건 엄청난 치명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