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오피셜] '바르사 출신' 아드리아누, 오이펜 이적... 29일 이승우와 맞대결

기사입력 : 2020.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FC 바르셀로나의 측면을 지켰던 아드리아누(36) 벨기에리그 무대에 섰다. 이승우(22, 신트트라위던 VV)와도 곧 맞대결을 벌이게 됐다.

벨기에 KAS 오이펜은 12일 아드리아누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했다. 양측은 2021년 6월까지 1년 계약을 맺었다.

아드리아누는 브라질을 대표하는 왼쪽 측면 수비수로 이름을 날렸다. 세비야를 거쳐 2010/2011시즌부터 6시즌을 바르사에서 활약했다. 6시즌 동안 189경기에 나서 17골을 넣었고 라리가 4회, 코파 델 레이 3회, UEFA 챔피언스리그 2회 등 16번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베식타쉬를 거쳐 지난해부터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세에서 활약했고 최근 계약이 만료됐다.

아드리아누가 이적함에 따라 이승우와의 만남에도 시선이 쏠린다. 아드리아누가 바르사 1군에서 맹활약할 때 이승우는 아드리아누 등 1군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며 바르사 유스팀에서 땀을 흘렸다.



포지션 상으로도 두 선수는 겹치게 된다. 좌우 측면을 맡는 이승우이기에 맞대결이 성사되면 아드리아누와 직접적으로 대결하게 된다.

두 선수는 빠르면 오는 29일 열리는 벨기에 주필러리그 4라운드에서 맞붙게 된다.

사진=KAS 오이펜, 신트트라위던 VV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