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오피셜] 토트넘, 베일-레길론 동시 영입 발표...‘달라질 수 있을까’

기사입력 : 2020.09.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가레스 베일과 세르히오 레길론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베일과 레길론 영입을 알렸다.

2019/20시즌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냈던 토트넘은 가까스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예선에 진출하며 체면을 살렸다. 2020/21시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조 하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멧 도허티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베일과 레길론까지 품으며 공격과 수비 강화에 성공했다. 특히 베일의 경우 레알 마드리드가 임금 대부분을 보조하는 형식으로 영입에 성공했다. 베일은 7년 만에 친정팀으로 복귀하게 됐다.

토트넘은 베일이 레알에서 보여준 251경기 105골 68도움의 기록과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험을 높게 평가했다. 레길론은 왼쪽 측면이 벤 데이비스를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자원이 없는 상황에서 가뭄에 단비 같은 영입이 됐다.

한편, 베일과 레길론은 각각 등번호 9번, 3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