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주)함창, 안산그리너스FC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 2020.09.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9월 22일(화) 11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외플랜트 전문기업 (주)함창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함창 함영빈 대표이사,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외 (주)함창 및 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주)함창 함영빈 대표이사는 “안산그리너스FC가 지역 사회를 위해 많은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시민들이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안산그리너스FC가 K리그1으로 승격하길 바라며, 승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 후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안산의 선전을 기원했다.

안산그리너스FC 윤화섭 구단주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안산그리너스FC를 위해 후원해주신 (주)함창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이라는 자부심을 잊지않고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발전하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그리너스FC는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홈경기를 갖는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