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지단, ''최고의 라인업 있는데 왜 선수를 더 사야 하지?''

기사입력 : 2020.09.3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이 올 여름 새로운 선수 영입이 없었던 것에 대해 “만족한다”고 표현했다.

ESPN은 29일(현지시간) 기사에서 “지단 감독은 비시즌 동안 구단이 새 선에 투자를 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불만이 없고 행복하다고 했다”면서 “10월 5일까지 여름 이적시장이 열려 있지만 지단은 현재 스쿼드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단 감독은 “우린 이미 많은 좋은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서 더 필요한가? 왜?”라고 반문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피오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지난 시즌 리그 우승팀 레알 마드리드가 현재 재정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며 올해 더 이상의 추가 영입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비 영입’에 그친 게 아니라 기존 선수들을 대거 다른 팀으로 보냈다. 가레스 베일, 세르히오 레길론이 토트넘으로 갔고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에버튼으로 이적했다.

지단 감독은 “나는 다른 팀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해 관심 없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현재 팀에 있는 선수들이 모두 좋고, 잘 훈련하고 있으며 그것만이 내 관심사라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