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경남, BNK경남은행과 3억 5천만원 후원금 전달식… 버스와 선수단복 구매

기사입력 : 2020.10.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가 19일(월) 경남도청에서 BNK경남은행과 경남FC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FC 구단주인 김경수 도지사와 박진관 경남FC 대표이사, 황윤철 BNK경남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BNK 경남은행 로고가 새겨진 경남FC 2020 원정 유니폼을 입고 전달식에 참석했다.

BNK경남은행이 전달한 후원금은 선수단 버스와 선수단복 구매에 쓰기로 했으며, 선수단 버스는 21인석의 프리미엄 버스로 프로구단으로는 최초이다. 현재 선수단 버스 또한 2014년 경남은행이 후원한 2억원으로 산 버스이다.

구단주인 김경수 도지사는 도민구단인 경남FC에 후원금을 전달한 BNK경남은행에 감사를 전하고 “이번 후원이 선수단과 팬들에게 큰 응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의 경남FC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은 “지난 2014년에 이어 이번에 신형 선수단 버스를 선물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번 후원이 경남FC 선수들의 안전과 위상을 높여‘K리그1 승격’의 목표를 이루고 도민들에게 기쁨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는 “후원해주신 BNK경남은행장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올 시즌 남은 경기에 최선을 다하고 도민속으로 다가가는 구단으로 거듭나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경남FC는 현재 K리그2 5위이며, 오는 25일 부천FC, 31일 수원FC 등 3경기가 남아 있다.

사진=경남FC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